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버지 군 30주년 기념으로 청와삼대에 들렸습니다.

청와삼대족발보쌈은 족발 보쌈과 칼국수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며 

세분의 대통령을 모신 조리장의 음식점입니다.








가족단위로 많이들 방문 하시더라구요~

그런 분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방도 준비되어 있네요~~









TV에 많이 방영되었네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거나 회식으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예약은 필수~!!








캬~ 멋지십니다~!!

세분의 대통령을 모신 조리장의 특별한 요리~!!









저희는 명이마늘보쌈을 주문했습니다.

부드러운 육질의 보쌈고기에 독특한 마늘소스, 

자연산 울릉도 명이나물절임의 환상적인 어울림~!!









정말 부드럽고 마늘향이 더해져서 그런지 고소합니다.









울릉도 명이나물절임~!!

명이나물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상추와 명이나물과 같이 먹으면 헤헤헤 

너무 맛있어요~!!

( 소주가 생각나네요!! )









마늘이랑만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









저는 명이나물절임과 같이 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캬.... 먹어본 보쌈 중에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보쌈만 먹기에는 아쉽죠~!!

그래서 아버지는 사골떡만두국,  저는 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후식으로 먹는 냉면과 만두국~!!

배 터질 거 같지만 그래도 흡입 ㅋㅋㅋ









만두 크기 보이시나요?

크기도 크고 만두속이 꽉차있어요~!!









보쌈이랑 냉면이랑 같이 먹어 보셨나요?

괜찮은 조합이더라구요~!!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또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하... 배 터질 거 같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