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의 첫 월급 기념으로 가족들과 외식하러 나왔습니다.

춘천 맛집 검색해보니 여기를 많이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가족도 방문!!







TV에도 방영된곳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맛있는 식당이겠죠?









워낙 자리가 넓어서 단체석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랍스타 해물탕 먹길래 

저희 가족도 랍스타 해물탕 주문했어요~








밑반찬이에요~ 먹다가 모자르시면 리필해달라고 해주시면

친절하게 계속 리필 해주니 걱정 NONO








랍스타해물탕 등장!!

비주얼 보소!!

아직 한개 덜 올라왔는데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문어?낙지?









와....양에 한번 놀라고 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심쿵!!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손질 해주니깐 걱정 안하셔더 됩니다








랍스타 손질되어 왔습니다.

먹기 편하게 손질해주니 기분 UP









신나게 해산물 먹는중.... 줄어들 생각을 안하내.....

다먹을 수 있을지....ㅋㅋㅋㅋ









해물탕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사리넣어서 먹어도 되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저희는 볶음밥을 먹기로 했어요








볶음밥 등장~!!!

마지막 까지 정말 맛있게 배터지도록 먹었네요 ㅋㅋㅋㅋ

부모님도 뿌듯해 하시네요



   춘천시 세실로 114-18
강원 춘천시 석사동 13-1
    033-263-3651
    매일 11:30~22: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