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아버지와 저녁으로 냉면을 먹으로

퇴계동에 위치한 우촌칡냉면에 왔습니다.









혼자 와서 드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아직 식당 가서 혼자서는 못 먹겠더라고요.... ᅮ









냉면 보통 7~8천원 하는데 6천원이면

냉면치고 저렴하지 않나요? ᄒᄒ









저는 비빔냉면!!

따라나온 육수와 함께 비벼 드시면 됩니다.

 








아버지는 물냉면을 시키셨어요.

시원하시다면서 좋아하시더라구요~!









비빔냉면 & 물냉면

여러분이 선택은?










식초와 겨자를 함께 넣어 드시면 더 맛있더라구요.

여러분은 저처럼 넣어서 드시나요?ㅎㅎ









면발 보이시나요?ㅎㅎㅎ

흐~~~미 맛있는겨~!








순식간에 흡입했어요...ㅋㅋㅋㅋ

다음에는 곱빼기 먹어봐야겠어요.

무더운 여름 ~!!

시원한 냉면 한 그릇 하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