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포포팩토리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평제방길 115

영업: 매일 10:00 - 22:00 일요일 10:00~20:00

매월둘째주 화요일휴무

오늘은 드라이브할 겸 자라섬에 놀러 왔다가

자라섬 근처인 포포팩토리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카페인데

북한강 뷰가 보여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자차만 있으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의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는 콜드블루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그림 메뉴판이 있어서 이해하기 참 쉽죠잉~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별도로 디저트는 주문을 안 했지만

다른 테이블에서는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요즘 어딜 가나...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부득이하게 메뉴 가격이 상승되는 곳이 많네요 ㅠㅠ

1층과 2층에는 목공예품이 많았는데 실제로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내부는 손님이 많아서 못 찍었지만..

각 층별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느낄 수 있었어요!!

 

루프탑은 날씨만 덥지 않았더라면 이용했을 텐데...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대부분 에어컨이 있는 1,2층에 자리 잡고 계시더라구요 ㅎ

루프탑에서 바라본 북한강 뷰~

저희도 날씨가 날씨인지라...

2층에 자리 잡고 더위를 달랬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