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훌리오 수원점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플라자 수원점 6층

영업: 10:30~22:00

오늘은 지인들과 수원에서 모임이 있어요!!

각 지역에서 출발해서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도착시간에 모인 후 점심을 먹기 위해

저희는 6층에 위치한 훌리오 JULIO 수원점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매장별로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

테이블은 몇 개 없었습니다.

그래서 비교적 넓은 쪽으로 선택해서 앉았습니다.

오픈형 주방이라 요리중인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고

믿고 먹을 수 있다는점이 참 좋았습니다.

세트로 먹어도 되지만 저희는 세트에 만족을 못해서

각각 주문을해서 먹기로 했어요.

직원분께 4명이서 이 정도 먹으면 충분하냐고 물어보니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주문 목록은 아래 참고)

멕시코 음식은 타코 말고는 처음이라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지인들이 먹고 싶은 걸로 주문했는데,

과연! 맛있을지 ㅋㅋㅋㅋ

첫 번째로 나온 부리토 볼 Burrito Bowl

고기, 채소, 콩, 밥 등 여러 식재료와 살사 소스를 넣어 먹는 멕시코 대표 음식이라고 해요~!

개인적으로 맛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지인들은 잘 먹더라구요 ㅎ

두 번째로 나온 트리플 파히타 Triple Fajita

파히타와 함께 나오는 4가지 소스와 구아카몰, 살사샐러드

소스는 치즈, 사워크림, 칠리, 치폴리소스로 제공됩니다.

 

재료는 새우, 돼지고기, 소고기, 양파, 버섯, 파프리카 등 알차게 들어 있어요!!

또띠아에 소스를 바른 후 각종 재료들을 얹어서 먹으면 꿀맛! 

 

나중에 알게 된 거지만 또띠아는 리필이 가능하고

소스는 1회만 리필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께소 푼디도 Queso Fundido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 있긴 한데 또띠아랑은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네요 ㅜ

치즈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어떻게 보면 양이 적어 보일 수 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처음 먹어보는 멕시칸 음식인데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TOP 1~3위 메인 음식들을 먹어보고 싶네요 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