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정지영커피로스터즈 장안문점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13

영업: 12:00~22:00

지인들과 수원 화성 투어를 끝내고

정지영커피로스터즈 장안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수원에 처음와보는데 현지인이 추천하는 곳이라서

믿고 가봤는데... 앉을 테이블이 없었었고

마침 이날은 비가내려서 옥상은 이용할 수 없었어요...

야외 테라스도 곳곳에 있었고

층별로 개성있게 인테리어를 잘해놓으셨는데

손님이 많다보니 실내 촬영은 불가피하게 못했습니다.

입구에는 우유와 병맥주가 있던데

아마 맥주는 판매용인거 같아요!

드립백, 원두 2가지, 로고 열쇠고리, 로고 유리잔, 로고 테이프 등이

전시되어 있었고 제 지인은 가격이 괜찮다며 유리잔을 구입했어요 ㅎ

오늘같이 비가 와서 추운날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담요도 있었습니다.

베이커리는 한쪽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반대편 입구에서 빵을 만드는거 같아요 ㅎ

저희는 밥을 먹고온지 얼마 안되서

코코넛, 아이스크림, 아메리카노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

저희는 비가 마침 그쳐서 옥상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비가오면 내려가야 되는데...

자리가 없다보니 ㅠㅠ

3명은 커피를 주문하러 가서 받아왔고

저는 위에서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ㅎㅎ

(자리 전쟁!)

 

정주영커피로스터즈에서 코코넛을 먹어봤는데...

와~우!

너무 맛있는거있죠!!!!

꼭 드셔보시길!!

저희는 스플렌더를 가져와서 여유롭게 커피를 음미하면서 게임을 즐겼습니다.

아마 아래층에 있었다면 자리가 좁아서 게임은 커녕 대화만 했을거에요 ㅎㅎ

옥상은 테이블도 많고 경치를 볼 수 있어서 좋은점이 있지만

반대로 날씨영향을 받기에 안좋기도 해요..

그늘막도 없는게 아쉽긴하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