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일산감자탕

주소: 강원 춘천시 우묵길74번길 20해초

연락: 033-256-5678

영업: 11:00~23:00 / 월요일 휴무

오늘은 남춘천역 근처에 위치한 감자탕전문

일산감자탕에 방문했습니다.

춘천에서 일산감자탕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불릴 정도로

 감자탕 맛집으로 유명한 일산감자탕!

사장님의 포부!

손님 입장에선 사장님을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10년 20년 쭈욱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3인 이서 감자탕 중짜리를 주문했어요~!

성인 남자끼리 먹으면 부족할 수 있는데 술을 곁들여 먹으면 충분하지 싶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칸막이도 테이블마다 설치되어 있었고

선풍기도 곳곳에 있어서 시원했습니다.

탕 전문점은 김치 맛을 보면 그 맛을 안다고 하죠?

제가 김치와 깍두기를 먹어봤는데

김치는 합격! 깍두기는 신맛? 이 너무 강해서 불합격!

일산감자탕 중짜리인데... 양 보이시나요?ㅋㅋㅋㅋ

가성비 정말 훌륭하죠?ㅋㅋㅋ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손님 입장에선 대만족!

뼈에 살도 많이 붙어있고 당면, 채소들도 정말 많아서

배불리 먹었네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