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곱창고 춘천퇴계동점

연락: 0507-1326-1400

주소: 강원 춘천시 공원4길 23

영업: 16:00~01:00

오늘은 회사 동료들과 춘천 퇴계동에 위치한

곱창고 퇴계동점에 다녀왔습니다.

곱창고 위치는 이모네장터 맞은편 쪽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이 커서 아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춘천에 여러 곱창 맛집 중 하나인 "곱창고"

춘천 현지인들한테 물어보니 곱창 맛집이라고 대부분 그러더군요!

테이블이 원형이다 보니 단체모임보다는 소규모 모임으론 적당해 보입니다.

남성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하세요~!

고객이 원하는 거 빨리빨리 가져다주시고~

곱창도 맛있게 구워주시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저희는 곱창 모둠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상차림에서 순두부찌개가 나오는데,

날계란도 1개 같이 나와서 순두부찌개에 넣어 먹으면 됩니다.

(순두부찌개가 무한리필!!)

 

개인적으로 칼칼하고 매워서 잘 못 먹었어요 ㅠㅠ

주방에서 한번 초벌 해서 나온 곱창 모둠!

곱창은 너무 맛있는데... 가격 대비 양이 너무 부족한 게 참 아쉬워요ㅠㅠ 

곱창고 퇴계동점의 장점은 직원분께서 곱창 손질을 다해줘서

손님 입장에선 너무 편했어요!

직원분께서 양념 부추도 얹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구워서 먹어봤는데...

와! 이건 꼭 부추와 함께 먹어야 해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곱창 기름에 볶은 부추~!

곱창에 부추를 얹어먹으면 그걸로 맛 표현은 끝!

마무리는 볶음밥 국 룰 아시죠?ㅋㅋㅋ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먹은 볶음밥들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곱창고에 방문하신다면 볶음밥 꼭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