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와규와 암퇘지 마당

주소: 강원 춘천시 스무숲1길 4-6

연락: 033-262-8596

영업: 매일 17:00 - 02:00

오늘은 오랜만에 스무숲 먹자골목에 위치한 와규와암퇘지 마당에 방문하였습니다.

스무숲 먹자골목은 주차할 곳이 참...어렵네요~!

주차를 해결하고 식당으로 입장했습니다~

와규와 암퇘지 마당은 좌식이랑 입식으로 나눠져 있어요~!

저희는 편하게 먹으려고 입식 테이블로 선택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기본 상차림이 세팅되는데요~!

신선한 야채와 반찬들이 참으로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우선 와규모듬으로 주문했어요~!

양파절임도 푸짐하게 나옵니다.

양파가 신선해서 그런지 식감이 좋네요 ㅎ

숯불 화력이 좋아서 그런지~

다 먹을 때까지 화력이 충분했어요!!

와규모듬이 나왔어요~!

와규모듬은 갈비살, 꽃살, 토시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고기는 천천히 먹어야 되는 거 아시쥬?

저희는 각자 1점씩 구워서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고기에서 핏물이 나오면 그때 뒤집어 주면 됩니다.

소고기는 바싹 구우면 맛없으니... 굽는 스킬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ㅋㅋㅋㅋ

다음으로 소세지인데요~!

수제로 만든 소세지라고 하시더라구요!!

두툼하고 맛도 좋아서 1개 정도는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저희는 꽃살 1인분이랑 육회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육회는 신선하고 달달해서 그런지 술안주로 잘 어울렸습니다.

춘천에서만 먹을 수 있는 된장소면~!

개인적으로 된장 맛이 좋아서 된장찌개로 먹어도 괜찮지 싶네요~!

(소면 양보세요... 상당합니다 ㅋㅋㅋ)

공깃밥 대신에 추억의 도시락을 먹어봤는데

강추합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