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블라디보스톡 여행 / 블라디보스토크] 다나모 호텔 & 클레버하우스 슈퍼

아버지 전역기념 블라디보스톡 부자여행


2019.04.08~04.12 

(4박5일)



아버지 전역기념으로 블라디보스톡에 다녀온 후기 드디어 올립니다 ㅠ_ㅠ

아버지는 첫 해외여행이라고 하셔서 부담감이 있었지만

여행기간 동안 서로 배려하면서 싸우지 않고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미리 한국에서 예약을 했어요~!

예약당시에 문제가 참 많았었는데... 물탱크가 고장나서 뜨거운 물이 안나올 수 있다고.....

그래서 환불해주겠다고 하셨는데 당시에 숙소 구하기 힘들어서 그냥 이용하기로 했어요!!

그러나 막상 도착해서 이용해보니깐 뜨거운물이 콰콸콸!!! 휴

(아버지는 이런 사실 모름;;ㅋㅋㅋㅋ)


호텔: 디나모 호텔(HOTEL DINAMO)

주소: 1 Ulitsa admirala fokina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연락: 8 994 010 8520


예약 사이트: http://me2.do/5k3u9v4m

(해양공원/수프라 도보 10초거리!!!)



2019년 2월 7일에 새로 개장했는데 저희가 4월에 방문했으니

완전 신축이죠~^^


새 가구 / 새 침구류 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다나모 호텔에서 4박을 이용할 예정이고

트윈방으로 받았습니다.


맨 처음에 받은 방은 뜨거운 물이 안나와.... 방을 변경하기로 했어요.

다행히 1개의 방에서 뜨거운 물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휴...



방 구조만 달라졌지 똑같은 방입니다.

두 번째 방은 뜨거운물이 아주 잘나왔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했고 샤워기는 있지만

욕조는 없는 구조였습니다.



미니 냉장고까지 있어서 4박동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벽면에 난로가 있어서 밤에 따듯하게 잘 수 있었네요~^^



클레버하우스


영업: 10:00~21:00

주소: Semenovskaya Ulitsa, 15, Vladivostok, Primorsky Krai, 러시아 690091

(http://me2.do/FIrFX05s)


백화점 같은 곳인데 지하로 이동하면 큰 마트가 있는 곳이며

꼭대기층엔 푸드코트가 있어서 한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슈퍼마켓 마크가 보입니다.



마트 규모가 상당했고 이곳에서 한국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

먼저, 제 눈에는 박카스가 보이네요 ㅋㅋ



와 여기 한국인가 싶더라구요ㅋㅋㅋㅋ

카스와 하이트가 판매하네요~



블라디보스톡에 오면 꼭 먹어 봐야 하는 벨루가!!

당연히 구입했쥬!!

 


냉동식품에 한국제품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이곳에서 쉽게 한국식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걱정이 없습니다 ㅋㅋ



아버지가 좋아하는 한국라면~!

다양한 한국라면도 많았고 저희는 한국라면을 구입했습니다.



김치라면? ㅋㅋㅋ



와...짬뽕라면까지 ㅋㅋㅋㅋ

한국에서 라면 잘 안먹는데 러시아 여행와서 다양한 라면을 구입했네요 ㅋㅋ



숙소로 돌아와서 벨루가에 라면을 끓여 먹었어요!!

라면포트기는 별도로 가져왔으니 다나모 호텔 이용하시는분은 참고하시길!!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