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사동맛집/종로맛집] 복어가 맛있는 집 싱글벙글복어

종로 맛집, 복어가 맛있는 집

싱글벙글복어


연락: 02-743-0787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길 30

영업: 11:00~22:00




오늘 설명회를 끝내고 

말복이라 복어를 먹으러 왔어요~



귀염둥이 복어ㅋㅋ

복어는 10년전에 먹어보고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점심에도 장사합니다.

복 지리&매운탕


개인적으로 지리+매운탕 반반으로 먹었던게 맛있었어요!



지리+매운탕 반반과 복어껍데기 무침.

복어 껍데기는 씹는 식감이 좋았고 새콜달콤해서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였어요~







지리+매운탕이 끓을때까지 기다리면서 복어 튀김이 나왔어요.

촉촉하고 고소하면서 부드러워요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소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ㅋㅋ



지리+매운탕이 끓으면 직원분께서 

콩나물과 채소를 각각 그릇에 담아주세요


지리탕+매운탕 반반으로 먹으니 새콜담콜하면서 매콤한게 맛있네요 ㅋㅋㅋ



무더운 날 다양한 복어 요리로 몸보신을 했네요!

해장하고 싶은 날 점심에 방문해도 좋을거 같고

회식장소로 방문해도 좋을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