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명동맛집/오겹살맛집] 수요미식회 삽겹살 맛집으로 소개된 육통령

수요미식회 불향 가득한 삼겹살이 넘나 맛있는 집

명동점 육통령


연락: 02-778-8592

영업: 11:30~01:00

주소: 서울 중구 명동8나길 37-2

*수요미식회 74회에 방영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곳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은 곳 명동본점 육통령!

대기줄도 상당히 길었지만 고기가 맛있다길래 

꼭 먹어봐야겠다는 신념으로 기다렸어요!



웨이팅 하는 곳엔 TV가 있어요~!

당연히 방송출연한 영상들이 나오겠죠?ㅎㅎ



저희는 2층으로 자리를 받았어요~!

내부는 약간 오래된 느낌이였고 화려하진 않았지만

느낌만으로 맛집일거 같다는....ㅋㅋ

 


저희는 명품 오겹살과,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했어요~!

왕소금, 순태젓갈 고기랑 잘어울리는 양념장!!



직원분께서 직원 구워주고 잘라주기 때문에 너무 편했어요~!

특히 오겹살은 너무 부드럽고 향이 고소했고

특히 양념장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오겹살을 먹고 난 뒤 삼겹살과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먹기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삼겹살은 별로였지만 오겹살은 강추!

다음 방문땐 곱창,막창을 먹어봐야겠어요! 대부분 곱창, 막창을 드시더라구요~

명동에서 식사 고민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