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대문맛집/독립문맛집] 가성비가 훌륭한 초밥 맛집 스시쿠니

서대문역 맛집, 초밥,롤이 맛있는

스시쿠니


연락처: 02-718-4012

주소: 서울 종로구 경교장길 35

영업: 11:30 ~ 23:00(브레이크타임 15~16:30)




서대문역 맛집 찾다가 초밥 맛집으로 알려진

스시쿠니에 방문하였습니다.


스시쿠니는 좌석이 그렇게 많지 않고 조금 좁아 

사람이 없을때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아기자기한 초밥 장인 인형.

과연.. 오늘의 초밥 맛은 어떨지?



스시쿠니는 따뜻한 밥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초밥을 쥐기 때문에

쉽게 부서질수 있다고해요~(막상 먹어보니 잘 부서지진 않았어요!)


저희는 특초밥 2개 주문했어요~!

스시쿠니에서는 식사하면 샐러드,뚝배기우동,디저트 서비스로 제공!(Wow)







들깨 소스로 곁들어진 샐러드.

뭐 말로 표현안해도 소스가 맛있고 향이 좋아 금방 먹어치웠어요.



한치, 소고기, 새우, 연어, 장어, 참치 등으로 구성 된 특초밥!

신선하고 밥의 양도 적당해서 그런지 식감이 좋았어요~!

직접 갈아 만든 생 와사비는 맛의 풍미룰 더해 

초밥을 더욱 맛있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펄펄 끓여저 나온 뚝빼기우동!

초밥 1ps 먹고 난 뒤에 국물 한 입 하면 시원하면서 깔끔하게 잘 넘어가네요~



디저트 귤푸딩!

스시쿠니에서 직접 만들었다고 하는데 디저트로 딱 인거 같아요~

다음에는 면요리 먹으러 재방문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