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맛집/인사동맛집] 떡볶이 맛집 '다락'

인사동&종로 떡볶이 맛집 

'다락'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6길 2

영업: 11:30~14:30, 17:00~23:00


 

저희는 저녁에 방문해서 

쫄라 떡볶이, 김말이, 새우튀김, 안심가스를 주문했어요~!



다락 돈가스는 육즙을 보호하고, 고소함을 살리기 위해

튀김옷이 조금 두껍다고 하네요~



다락 대표음식 쫄라 떡볶이.

쫄면, 라면, 떡볶이가 주 재료로 양이 풍부하고 씹는 식감이 훌륭해요!



김말이와 새우튀김!

떡볶이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참으로 맛있네요~! 

다들 한 번씩은 해보셨겠죠?ㅎㅎ



안심돈가쓰.

튀김 옷이 조금 두꺼워서 그런지 씹는 식감이 좋았고

고기 육즙도 살아있어 맛의 깊이가 더해져 맛있었어요~!


다음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일본 카레를 먹어봐야 겠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