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대문맛집/서대문역맛집] 생삼겹살이 맛있는 일촌통돼지

서대문역 삼겹살 맛집을 찾다가

서대문역에 위치한 일촌통돼지에 방문하였습니다.


[서대문맛집/서대문역맛집] 생삼겹살이 맛있는 일촌통돼지


매일 이 길을 지나가면서 보긴 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네요~ 


[서대문맛집/서대문역맛집] 생삼겹살이 맛있는 일촌통돼지


저희는 생삼겹 3인분, 냉면, 공기밥2을 주문했습니다.

(계란찜과, 된장찌개는 사장님 서비스^^)


[서대문맛집/서대문역맛집] 생삼겹살이 맛있는 일촌통돼지


기본 상차림으로 새콤 시원한 묵사발이 있네요~^^

오늘 같이 더운날에 딱이에요~!


[서대문맛집/서대문역맛집] 생삼겹살이 맛있는 일촌통돼지


사장님께서 직접 무친 파무침과 서비로 주신 계란찜

그 맛은 훌륭합니다!!






[서대문맛집/서대문역맛집] 생삼겹살이 맛있는 일촌통돼지


친구는 열심히 고기를 굽고, 

나는 블로그용 사진을 찍고~^^


[서대문맛집/서대문역맛집] 생삼겹살이 맛있는 일촌통돼지


물 냉면 나왔으니 고기와 싸먹어봐야겠죠?

저는 항상 고기를 먹을때 냉면을 시켜먹곤 합니다~^^


[서대문맛집/서대문역맛집] 생삼겹살이 맛있는 일촌통돼지


하... 배 터지겠어요~! ㅋㅋㅋ

생삼겹살이 맛있어서 그런지 맛있게 점심 든든하게 먹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