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각맛집/종로맛집] 점심에 방문한 김치나베돈카츠전문점 돈천동식당

종각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점심에 주로 뭘 드시나요?

저는 오늘 얼마전에 오픈한 김치나베돈카츠전문점 돈천동식당에 방문하였습니다.


[종각맛집/종로맛집] 점심에 방문한 김치나베돈카츠전문점 돈천동식당


돈천동식당은 종각역 3번 출구에서 5분정도?

태화빌딩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종각맛집/종로맛집] 점심에 방문한 김치나베돈카츠전문점 돈천동식당


돈천동식당은 생등심, 생가브리살(국내산:한돈)과 

생빵가루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특히 밥 양이 크신분들을 위한 공기밥 1회 리필된다고 하네요~


[종각맛집/종로맛집] 점심에 방문한 김치나베돈카츠전문점 돈천동식당


3시 이후로는 치킨 판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직장인들은 저녁에 치맥 한잔하러 오기에 괜찮은 거 같아요~!






[종각맛집/종로맛집] 점심에 방문한 김치나베돈카츠전문점 돈천동식당


자~ 그럼 점심 주문을 해볼까요?

저는 메인 음식 김치나베돈카츠, 같이 온 동료는 가츠동을 주문했어요.


[종각맛집/종로맛집] 점심에 방문한 김치나베돈카츠전문점 돈천동식당


먼저 나온 가츠동(덮밥) 주문한지 5분도 안 돼서 나왔어요~^^

가츠동은 국내산 생등심으로 직접만든 수제돈카츠로써 양배추에 뿌려먹는

유자파인 소스가 일품이라고 하네요~


[종각맛집/종로맛집] 점심에 방문한 김치나베돈카츠전문점 돈천동식당


푹끓인 김치찌개와 국내산 생등심으로 직접만든 수제돈카츠로

계란을 추가(500원)로 해서 먹으면 꿀맛!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