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선동맛집/호떡맛집]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쌀 상회'

익선동 맛집 '창화당'에 다녀온 후

디져트 먹을겸 익선동 '쌀 상회'에 방문 하였습니다.


[인선동맛집/호떡맛집]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쌀 상회'


익선동 창화당 근처에 위치한 익선동 '쌀 상회'

길쭉한 호떡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인선동맛집/호떡맛집]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쌀 상회'


음.. 창화당에서 너무 많이 먹고와서...

꿀호떡 1개를 먹기로 했어요~!


[인선동맛집/호떡맛집]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쌀 상회'


간판에 쓰여있듯이 호떡굽는 여자~^^

여자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세요~ㅎㅎ






[인선동맛집/호떡맛집]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쌀 상회'


주문과 결제 후 바로 호떡을 구워줍니다.

생긴게 쫀득쫀득하게 생겼죠? ㅋㅋ


[인선동맛집/호떡맛집]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쌀 상회'


옆집에서는 아이스크림을 판매되고 있어요!

더운 여름날 방문하면 괜찮겠죠?ㅎㅎ


[인선동맛집/호떡맛집]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쌀 상회'


짜잔~! 주문한 꿀호떡 받았어요~!

과연 우리가 흔히 먹던 그런 호떡 맛일까요?


[인선동맛집/호떡맛집]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쌀 상회'


밀가루와 설탕이 안 들어가 있다던데...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쫀득쫀득하면서 달달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멀어서 못 오신다구요? 그럼 택배를 이용해보세요~

길쭉이 호떡 1팩(10개) 전국 택배 가능하다고 하네요~!


카카오톡: eunmi7942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