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캄보디아::)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동남아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2일차

오전: 앙코르 톰

오후: 따프롬 -> 다께오->차우 세이->쁘레룹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8시 출발~

나는 게스트하우스에서 툭툭이  3일 코스를 신청하였다.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오전인데 사람 엄청 많다!!

나는 혼자라서 빈틈 공략하여 빨리  입장권 3일 치를 구입할 수 있었다.

가격은 40$ 흠...ㅋㅋ

구입 방법은 매우 쉽다.

=> 사진 찍고 원하는 요일치 구입하면 된다.

앙코르 톰 도착!!

경치가 너무 아름답다.

저분은 관광객인 줄 알고 사진 좀 찍어달라고 부탁했는데

다 찍고  대화를 했는데 자기는 캄보디아 사람이며 여기서 일하는 찍새라고 말해줬다.

굳이 한국말로 찍새라고 ㅋㅋㅋ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나는 가이드 신청을 안 했다.

혼자서 구경하고 사진 찍고 궁금할 땐 다른 쪽 단체팀에  껴서 설명 듣곤 하였다.

가이드랑 다니면 매우 비싸다는 점~

나의 장점은 친화력!!

셀카 봉 있어서  좋지만 사진 좀 찍어달라고 부탁했고 찍어준 친구들이다.

캄보디아는 정말 찍으면 예술이다!!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익스큐스미~ 디스이즈 하우머치??

:) 1$

오~~ 처음으로 먹어보는 코코넛!!

그런데 나는 그냥 그런 거 같다 ㅋㅋㅋㅋ

다 먹으면 잘라서 주시는데 그거  퍼서 먹으면 된다.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코끼리도 자주 볼 수 있다.

외국 사람들은 코끼리를 많이 탄다.

특히 중국인들!!  ㅋㅋㅋㅋㅋ

나는 재미없을뿐더러 비쌀 거 같아서 패스~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오전 일정을 끝내고 식당으로 고고!!

위에 사진은 가는 길에 찍은 건데 경치 끝내준다!!!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식당 도착!!!

나는 캄보디아 누들 종류를 먹고 싶어서

이름은 기억 안 나지만 누들 주문!!

나는 왜 이렇게  동남아 음식이 맛있는 건지 ㅋㅋㅋ

가격은 5.5$ 그리고 물은 사 먹어야 한다.  ㅠㅠ 1$

외국 사람들은 앉으면 바로 맥주 한 병을 주문한다.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오후  일정은 1시부터~

대략 50분 정도 남았는데 식당 앞에서 휴식 ㅋㅋㅋ

기사님과 낮잠을.... ㅎ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오후 일정을 보내는데 하필 비가 오냠....

아 맞다!!! 동남아는 우기였지 ㅋㅋㅋㅋ

근데 소나기처럼 내리다가  햇볕이 쨍쨍...... 덥다 더워 ㅠ


앙코르톰부터 쁘레룹 투어&맛집


4시30분쯤에 숙소에 도착하여 샤워를 하고

오늘 하루를 정리하고  조금 잠을 잤다.

그리고 8시쯤에 일어나서 근처에 식당들을 구경하다가 맛있고 저렴한  식당을 발견하여

저녁을 먹었다. 저녁 역시 면 요리.... 내일은 밥 종류 먹어야겠다.

가격은 1$ 안 했다~ 매우 저렴!!

아~ㅋㅋ 옆 사람 먹는 방법 보고 있었는데 쳐다보니깐 양념 만들어서 나에게 줬다 ㅋㅋ

역시 현지인들은 맛있게 잘 먹는다 ㅋㅋㅋㅋ

내일은 밥 종류 먹으로  놀러 갈 게유~~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