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동남아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3일차

일출: 앙코르 와트

오전: 반띠아이 쓰레이 -> 쌈레

오후: 앙코르 와트 -> 프놈바켕


캄보디아


전날 툭툭이기사님이랑 얘기를 하여 다음날 4시30분에만나기로  하였다.

잠은 고작 3시간 .....

4시30분에 앙코르  와트 일출 보러 고고


캄보디아


드디어 해가 떴다!!!

너무 피곤했는데 .....  일출 보고 약간 실망했다.

생각보다 별로였고 나는 네팔의 푼히 전망대에서 본 일출을 봐서  그런지 기대 이하였다.

​뒤늦게  외국인 찍은 건데 이보다 엄청 많았다.

다들 일출 보려고 많이들 왔다.

캄보디아 앙코르 와트 일출 여러 사람들이 추천한다.

그리고 일출이나 일몰 보기  힘들다고 한다.

그 이유는 비.....​


캄보디아


원래는 일출 보고 게스트 하우스가서 조식 먹는 건데

모르고 오후 일정인 앙코르 와트 구경을 하였다. 


캄보디아


구경하러 가는 길....

너무나 아름다운 한 장면!!!


캄보디아


가이드한테 설명 듣고 있는 외국인!!


캄보디아


캄보디아는 볼게 너무 많다.

그리고 경치 또한 아름답다.

구경을 다하고 7시쯤 게스트하우스에 가서 조식을 먹고

8시30분에 오전 일정을 보냈다.


캄보디아


아이폰 역시 화질갑!!

너무 예쁘게  잘 나온다.






캄보디아


한국보다는 덜 더웠다.

한국은 폭염주의보...... 선크림 필쑤!!

그리고 외국인한테  한국에 대해 아느냐고 하면

잘 모른다고 한다. 일본과 중국은 많이들 알고 있었다.

그러나 강남스타일은 누구나 알고 있었다ᄏᄏᄏᄏ 


캄보디아


길 따라 걸으면서 경치  구경하는데

물소 발견!!

주위에  생각보다 많았다.


캄보디아


배가 고파서 서둘러서 구경하였다.

다른 곳에 비해 이곳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캄보디아


이곳은 한인식당(대박)이며 유명하다.

바로 무한리필 삼겹살, 푸짐한  한상!

이렇게 5달러다.

후회 없이  먹을 수 있다. 눈치 노놉

 

캄보디아


나는 혼자서  3번 리필해서 먹었다.

너무 먹어서 그런지 배 터질뻔했다.

아~그리고 고기를 구워서 가져다 주니 이점이 너무 좋았다.

​캄보디아 왔다면 대박 꼭 가보세요!!



1시간 뒤 오후 일정을 보냈다.

일출 때 앙코르 와트를 보고 와서 오후 일정이 한가해졌다.



등산을 해야 볼 수 있는 곳이다.

올라가는데 15분정도? 여기도 사람이 없었다.

일몰을 보려고 했으나 비가 와서 취소하고 숙소에서  낮잠을 잤다.

8시쯤에 숙소 앞에 식당 가서 저녁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ㅎㅎ



오늘 처음 만난 게스트 친구와 펍 스트리트 구경하였다.

숙소에서 대략 15분 정도 걸린다.

여기 오니 신세계였다. 진작에 놀러 올걸.....

여러분은 꼭 여기 가서 노세요~

맥주 한 잔에 0.5달러!!!



이곳은 동대문 느낌이 나는 곳이다.

하지만  이곳에서 물건은 사지 말자!! 다른 곳보다 비싼 편이다.

그리고 짝퉁이라는 걸 명심하자!!

오늘도 이렇게 금방 시간이 흘러갔다.

내일은 캄보디아의 마지막 일정이자 마지막 밤이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