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청년울산대장정

청년! 푸른 울산을 품다!


2016.06.27 ~ 2016.07.06


9박10일

9일차


청년울산대장정


울주군민체육관에서 출발하기 전 퍼포먼스를 진행하였다.

앞으로 몇 번이나 출까요? 이제 추고 싶어도 추지 못하는

날이 점점 다가오네요 ㅠㅠ


청년울산대장정


힘찬 구호와 함께 9일차 출발~!!!


청년울산대장정


오늘은 비가 안 오고 햇빛이 쨍쨍하네요~!!~!!

지친 대원들을 위해 시원한 팥빙수를 주셨습니다.

이렇게 큰 대야에 들어있는 팥빙수 드셔보셨나요? ㅋㅋㅋ

남기면.... ㅋㅋㅋ


청년울산대장정


울산대학교 체육관에 도착하였습니다.
짐만 풀고 저녁은 출장뷔페 식사를 했어요~
이제는 못 먹지만 그동안 매일 먹었던 밥차가 그리워지네요......

청년울산대장정


2016청년울산대장정의 9일차 마지막 밤~!

마운틴탑 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울산MBC에 방송 탔어요~!!

비록 저는 방송에 안 나왔지만 우리의 발자취 흔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청년울산대장정


크라잉넛 (Crying Nut)을 만났습니다.

룩셈부르크, 말 달리자, 밤이 깊었네 등 노래로 오늘 밤 신나게 달려봅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쏴리~ 질러~~~~~~~!!!


청년울산대장정


마지막으로 촛불의식을 하였습니다.

"이젠 안녕" 노래 다들 아시죠?

작은 노래 됐지만 우리들 맘엔 영원히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다시 만나기 위한 약속일꺼야 함께했던 시간은 이젠 추억으로 남기고

서로 가야할 길 찾아서 떠나야 해요

다 같이 원을 만들어 손을 잡고 불러봅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청년울산대장정을 하면서 조원들과 정도 많이 들었고

모두가 이 계기로 더 발전하는 6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청년울산대장정 10일차 후기 이동 CLICK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