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저녁 먹고 디저트 먹으러 설빙에 들렸습니다.

홍대 설빙에는 많은 외국인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여기가 한국인지 헷갈릴정도로 ㅋㅋㅋ

오래전부터 설빙 신메뉴인 치즈 떡볶이 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네요~ㅎㅎ (신난당)



가운데를 찢어 주면 숨겨있던 떡볶이가 보입니다~(짜잔)

치즈도 많이 들어 있고 떡볶이 양도 많아 보이고 군침도네요~!!



제가 한번 떡볶이를 먹어보겠습니다.

음... 달콤한 맛이나궁 많이 먹어본 맛??



그래서 이번엔 치즈랑 떡이랑 같이 먹어 볼게요~!!

음... 짭짤한 치즈와 달콤한 소스의 떡이랑 잘 어울려요...

다만 이것만 먹어도 좋지만..빙수가 많이 생각나더라구요~



설빙 신메뉴인 치즈 떡볶이를 먹어 봤습니다.

빙수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거 같요!!?

아직 안드셔본 분들은 빙수1개 치즈 떡볶이 피자 1개 이렇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