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사동맛집


요금 같이 추운날 뭘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할까요?

여러분도 이런 고민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고민끝에 수제비를 먹기로 했어요~!!


인사동맛집


위치가 조금 찾기 어려울수 있으나 여기 골목으로 들어오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인사동맛집


저희는 11시40분쯤에 도착했는데 이쯤에는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12시 조금 넘으니 순식간에 만석이 되더라구요~

*예약은 안되니 서둘러 오시는게 정답!!


인사동맛집


수많은 옹기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인테리어 하니깐 나름 분위기 있네욤~!


인사동맛집


김치를 먹어봐야 이집의 맛을 평가할 수 있다죠?

제가 먹어봤는데 김치가 훌륭합니다.!!

때마침 푸짐한 항아리 수제비 4인분 등장~!!


인사동맛집


수제비도 맛있지만 국물이 훌륭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네요~

다음 방문시에는 전과 막걸리 먹어볼려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