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망원역맛집] 즉석떡볶이의 맛집 꽃추장


오늘은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망원동에 놀러왔습니다.

망원동에 떡볶이로 유명한 '꽃추장'을 소개합니다.


[망원역맛집] 즉석떡볶이의 맛집 꽃추장


점심시간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대기줄이 길어요...

시간대 잘 맞춰서 방문하시면 바로 입장도 가능한 곳~!!






[망원역맛집] 즉석떡볶이의 맛집 꽃추장


'꽃추장'에 방문하면 보통 세트메뉴 1,2번을 많이 주문합니다.

저희는 해물도 좋아해서 3번을 주문했어요!!


[망원역맛집] 즉석떡볶이의 맛집 꽃추장


싱싱한 해산물 보이시나요?

'꽃추장'에서 강력 추천하는 전골 떡볶이!!


[망원역맛집] 즉석떡볶이의 맛집 꽃추장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3명이면 딱 적당할거 같아요...ㅋㅋㅋ

'꽃추장' 방문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푸짐한양과 맛또한 너무 맛있어서

생각날때마다 방문하게 되는거같아요 ㅎㅎ


[망원역맛집] 즉석떡볶이의 맛집 꽃추장


떡볶이에도 볶음밥이 있더라구요~!!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떡볶이가 먹고 싶다!!? '꽃추장'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