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새벽 4시에 기상하여 푼힐 전망대로 이동합니다.

약 1시간 30분 소요



앞이 안보이니....랜턴을 꼭 챙겨야 합니다.



드디어 푼힐 전망대에 도착~!!

전망이 너무 좋았고 푼힐(poon hill)에서 본 일출은 정말 예술이였습니다.



푼힐 전망대에서 다울라기리, 안나푸르나, 마차푸차레, 히운출리 등

 장엄하고 경이로운 히말라야 일출 감상합니다.

 


해발 3000미터쯤부터 고산병 증상이 몇명 오더라구요~

안전을 생각하여 고산병 증상이 발생한 팀원은 먼저 하산 하였고

남은 멤버끼리 푼힐에서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STAFF팀 촬칵~!



자유 시간 동안 사진을 많이 남겨봅니다.



아침밥을 먹기 위해 고라파니로 하산합니다.

약 40분 소요



아침밥 든든하게 나오죠?

여기가 해외인지? 한국인지 ㅋㅋㅋ



귀염둥이 성혁이형과 함께 ㅋㅋㅋ



데우랄리(2,990m), 반탄티(3,180m)를 지나 츄일레까지 계속 이동 합니다.

수 많은 계단과 언덕이 끝없이 등장합니다.ㅜㅜ



눈이 아직 쌓여 있어 내려막길은 위험했습니다.

아이젠 안챙겨 왔으면 더 큰 사고가 발생했을거에요.



카메라 담당은 슬프네요...

누가 나좀 찍어줬으면 ㅋㅋㅋ(셀카)



츄일레(2,560m)도착 하였습니다. 약 9시간 소요

도착하여 스트레칭을 하여 몸을 풀어줍니다.

 


츄얼레에서 단체사진 인증샷~!



하...오늘도 고생했습니다.

다행히 내일은 고도가 낮은 곳으로 이동해서 그나마 마음이 놓이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