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본격적인 트레킹 1일차 입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아침식사 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줍니다.



출발하기전 단체사진 !!

멍멍이는 어제부터 우리와 함께하네요 ㅎㅎ



쿠커와 포터는 그렇게 무거운 짐을 들고 빠른속도로 

다음 숙영지까지 가더라구요~!

대단합니다 !!



네팔 노래를 부르며 흥겹게 트레킹을 합니다.

네팔 삐리리~ 네팔 삐리리~



오늘은 언덕이 왜이렇게....많은건지 ㅜ

올라도 올라도 언덕만 보이네요....

잠깐의 휴식시간에 단체사진을 남겨봅니다.



중간 중간 인터뷰 촬영을합니다.

첫 날이라 그런지 다들 부끄러워 하더라구요 ㅎㅎ



안나푸르나 남봉(7,219m)과 히운출리 조망합니다.



따듯한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팀원들과 추억을 남겨봅니다.

그렇게 휴식은........금방 지나갑니다.



다시 출발~

날씨도 좋고~! 저 멀리서 원숭이도 보이네요??



드디어 점심시간~!!

촬영스텝인 동조와 함께 서로 찍어줍니다 ㅋㅋㅋ



실력가의 쿠커들~!!

한국인인 나보다 요리 잘하기 있기 없기!!??

흐엉 너무 맛있다 ㅎㅎ



경치도 너무 좋고 꿀같은 휴식을 가집니다.



밥을 먹으니 몸이 조금 무거워졌어요.

그리고 언덕도 계속 나타나고 경사도 ......하하하



중간 중간 단체사진 남깁니다.

촬영스텝인 나는 사진이 없어서...슬프네요 T T



트레킹하다 당나귀 발견~!!

귀염둥이 주하가 당나귀 포즈를 취하네요 ㅋㅋㅋ



오늘의 도착지인 고라파니 도착~!

계장님께서 다왔으니 조금만 힘내라고 응원해주십니다.



가이드 친구들과 고라파니 입구에서 사진을 남겨봅니다.



숙소에 도착하여

부대장인 종근이형께서 대구대학교가 다녀왔다는 증거인

스티커를 붙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더라구요~



방 배정을 받고 저녁식사를 합니다.

먼저 따듯한 차를 주는데 먹는 순간 몸이 사르르르 녹네요



오늘 저녁은 백숙~!!

한국에 있을때보다 더 잘먹는거 같아요 ㅋㅋㅋ



닭이 엄청 컸어요~!! 

하지만 고무처럼 뻑뻑하더라구요.....ㅋㅋ

마지막엔 닭죽까지....환상적인 코스.....쿠커들 대단합니다 따봉~!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