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당진중화반점

주소:  충남 당진시 우두1로 102 당진중화반점

연락: 041-352-8858

오늘은 당진에서 일정을 끝내고

아침 겸 점심으로 당진중화반점에 방문하였습니다.

홀은 규모는 꽤 컸고

코로나 영향인지 배달이 참 많았습니다.

메뉴가 많아서 잠시 고민했지만...

저희는 짬뽕, 쟁반짜장, 탕수육, 차돌짬뽕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식사 중 반찬이 부족할 경우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먼저 나온 쟁반짜장 2인인데 면이 금방 사라져서...

저희는 공깃밥을 주문해서 짜장밥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 짬뽕인데.. 양이 많았어요~!

면도 잘 불지도 않았고 해장하기에 딱 좋네요 ㅋㅋㅋ

차돌짬뽕밥인데....

고기양이 다른 곳보다 배로 많이 들어 있었어요~!

확실히 차돌이 들어가니 국물 맛이 더 담백하고 맛있네요 ㅋㅋㅋ

탕수육 小인데 양이 많아서 저희는 포장해갔어요 ㅋㅋㅋ

아쉬운 점이라면... 저는 찍먹을 좋아하는데 부먹으로 나온 게 살짝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