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중앙시장맛집/대전맛집) 3대 전통 순대국밥 맛집 생일집

대전 '생일집' 


연락: 042-226-5254

주소: 대전 동구 중동 82-11

영업: 09:00~21:00 / 2,4째주 목요일 휴무


#대전순대국밥 #대전맛집 #대전설렁탕 #대전도가니탕 #대전소머리국밥



오늘은 대전 중앙시장에 위치한 생일집에 방문했습니다.

생일집 식당은 순대국밥/소머리국밥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3대 전통이라 그런지 구수한 냄새가 입구부터 느껴집니다.



맛집인증은 한국의밥상 출연하면 인증 아니겠습니까?

또한 수 많은 연예인도 다녀간 흔적이 보이네요!



보양식 순대국밥 / 순대국밥으로 나눠져 있죠? 다른메뉴들도 마찬가지로~

보양식은 전복이 들어가냐 안들어가냐 차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보양식 순대국밥 1 / 일반 순대국밥 2개 주문!

가격 참 착하죠?ㅎㅎ



국밥을 먹기전에 이 집의 깍두기를 먹어보면 

그 맛을 알 수 있다고 하죠?

제가 먹어봤습니다.

에헴.. 깍두기 맛있어요~~ 주모 여기 깍두기 리필이요~~ㅋㅋ



주문한지 몇분안되서 바로 나왔고 양도 많고 내용물도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5천원이면 대~에박! 아니겠숩니까?

사장님께서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참 친절하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