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유타카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113

연락: 031-582-8125

영업: 평일 11:00~20:00 / 토요일 11:00~20:00

오늘은 친구와 함께 가평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유타카에 다녀왔습니다.

수제돈까스전문점 유타카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자차로 왔는데... 주차장이 없어서 불편했네요 ㅠ

코로나로 인해 식재료값이 상승해서

전 메뉴 가격을 소폭 상승할 예정이라고 하네요ㅜ

저희는 점심쯤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가득 찰 정도로 많았어요~!

조금만 늦었다면 포장해서 먹을뻔했네요 ㅋㅋㅋ

저희는 고추지즈돈까스와 돈까스카레로 주문했습니다.

예약석 2테이블이나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혼밥 먹을 수 있게 별도의 테이블도 있네요!

먼저 고추 치즈돈가쓰인데...

비주얼 끝내주네요~!

 

진짜 진짜 최근에 먹었던 치즈돈까스중에 1등입니다~!

가격도 정말 착하고 맛도 끝내주고!

거리만 가까웠다면 매일 방문했을 겁니다 ㅋㅋㅋㅋ

리뷰를 작성하면서... 군침 도는 건 저만 그런 걸까요?ㅋㅋㅋㅋ

진짜 가평에 방문하신다면 꼭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두 번째는 돈까스 카레인데

카레는 살짝 매콤했고, 돈까스를 카레에 찍어 먹어보면 

맛있고 나라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고추치즈돈까스가 더 맛나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