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꼬꼬오리주물럭

주소: 경기 김포 통진읍 흥신로 302

연락: 031-988-6840

영업: 10:00~21:00

오랜만에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 친구네 집에 놀러 갔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김포에 위치한 꼬꼬오리주물럭에 다녀왔습니다.

네비에 꼬꼬만 검색해도 나오는 곳이라

유명한 식당인 듯합니다~^^

꼬꼬오리주물럭은 주차장이 많이 넓어서

자차로 오신 분들은 주차하는데 수월하실 겁니다.

먼저 왼쪽 건물에 들어가서 주문한 뒤 쟁반을 가지고

두 번째 건물로 가셔서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꼬꼬오리주물럭은 중은 2~3인, 대는 4인 정도가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중이랑 표고버섯, 공기밥 1개를 추가했습니다.

쌈은 기본으로 나오는데 저희는 쌈을 좋아해서 그런지 부족했어요 ㅠ

쌈 좋아하시면 1개 추가하세요!

 

꼬꼬오리주물럭은 택배도 가능해서 거리가 머신분들은

택배를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주문하는 곳 옆에 정수기가 있어서 셀프로 물을 담아가시면 됩니다.

결제와 동시에 쟁반을 주는데 친구가 받아서 옆 건물로 이동했습니다.

구성은 밥, 표고보섯, 쌈, 오리주물럭, 양파,마늘,김치,고추장,

공기밥, 비빔밥재료로 구성되어 있어요!

쟁반 위에 기름종이를 철판에 깔아줍니다.

오리주물럭 중짜리인데 처음에는 엄청 많아 보였는데 ㅋㅋ

먹다 보니 성인 2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요!

저희는 표고버섯이랑 양파, 마늘을 한 번에 넣어줬어요!

봉지 안에는 상추와 고추가 들어 있습니다.

불 조절 잘해서 잘 익혀줍니다 ㅋㅋㅋ

표고버섯도 먹기 편하게 다듬어줬어요~

고기가 어느 정도 익을 때쯤 반반으로 나눠서 한쪽에는 볶음밥을 했어요~!

반반으로 나눠서 먹다가 그냥 비벼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김포에 놀러 왔으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 곳이라 생각합니다.

양도 푸짐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셀프 이용이라 불편했지만 언제 이렇게 이용해보겠습니까^^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