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대구 228공원에서 가깝고
 경북대병원 맛집, 대구 시청 맛집, 대구 교동시장 맛집
대구 국밥맛집, 대구 돼지국밥, 순대국밥으로 불리는

팔백국밥집을 소개합니다.​ 



시내가면 지나가곤했었는데 ....

오늘은 팔백국밥집을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분주하게 요리하고 계신 사장님~

 



 

좋은 식자재 관리와 청결, 위생은 기본 달에 한 번 매장 안팎 세스코 해충관리를 한다고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식당히 깨긋하더라구요~ㅎ그리고 저녁시간이라 손님들 많았습니다.





팔백국밥의 메뉴판은 없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저렇게 크게 붙여있는 음식 사진들이 메뉴판이라고 합니다.
먹고싶은 음식들 스캔하셔서 주문을 하시면됩니다.
후루룩~



 

새우, 고춧가루, 야채 등 모든 식자재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합니다.

그리고 직접 만들어 더 아삭하고 맛있는 무깍두기!!




 

대구를 대표할 ‘팔백국밥’의 또다른 별미 <팔백탕면>중면,

돼지볼살, 계란지단, 김이 어루어진 구수함이 최고!!!

얼큰한걸 좋아하시면 다진마늘,다진고추, 다래기를 이용해서 드시면됩니다.

저는 국물이 맛있더라구요~!!ㅎ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두그릇이네~~~





소사골과 돼지사골을 최대 24시간 동안 푹 끓여내번의 탕 과정을 거쳐

담백하면서 진한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는 특수 부위인 볼살과 눈살로 국밥용 고기 제공

잡내 없이 쫀득한 식감은 물론 입안 가득 육즙이 풍부합니다.





양파, 무청 등이 들어간 야채순대를 찜기에서 요리해

일반 순대보다 더 고소하고 야채와 어우러진 찰진 맛 자랑합니다.

저는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ㅎ





‘팔백국밥’만의 노하우로 보관해 언제 먹어도 신선하고 부드러운 <수육>
쌈과함께먹으면 고소하면서 입에들어왔는지도 뭐르고 녹아요 ㅠㅠ

캬~맛있다.ㅎ





캬~ 테이블이 꽉찼내요!!
옆에 계신 손님들도 저희음식보고 굉장히 놀라시더라구요~ㅎ

그리고 저희음식보시더니 음식하나 시키시더라구요!!ㅋㅋㅋㅋ




와우~ㅎ
얼마나 맛있었으면 음식들을 다먹었겠어요~

다 먹고난뒤 너무 배불러서 228공원가서 산책하자고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