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대명역에서 내리시면 5분만 걷으시면 바로 보이는 지환이네왕족발!!

위치가 상당히 보이기 쉬운곳이라 금방 찾을수있습니다.





늦은시간에 갔는데도 자리가 없구

 배달도 계속 쉴새없이 가시더라구요 ~!

그만큼 맛있어서 그런거겠지요?ㅎㅎ





​캬~ 메뉴도 다양하죠?

다먹고싶어지내요!!





​캬~ 멋있는 문장이 걸려있더라구요~!

공감 한표~! 꾸욱~!





​사장님의 철학!!

육수는 재사용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요즘 족발수요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 몇일 문닫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왜 문을 닫았냐면 돈을 원했으면 수입을 사서라도

식당운영을 했지 사장님께서는 손님들께 믿고 먹을수있는

국산만을 고집하여 쓰신다고하셔서 잠시 쉬셧다고 하더라구요.

지금도 수요가 아직부족해 하루 100족이 들어와야하는데

겨우 50~60족이 들어온다고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일찍 마감을 하였구요.

그래서 지환이네족발은 믿고 먹을수 있을거같아요!!





기본세팅입니다~! 

저는 무말랭이랑 낙지젓갈인가? 그게 맛잇더라구요~





사이다는 사장님의 서비스~~~!!!





그 다음 과일소스의 쟁반국수~!

캬~ 요리조리 비벼서 족발과함께 먹으면 캬~~ 꿀맛~!~!~!

과일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오뎅탕이 나왔내요~!

소주가 빠질수 없겟죠?

소주한잔먹고 오뎅탕 먹으면 정말 ~~ good!!!





캬~ 육질 보이시나요?

정말 쫄깃쫄깃합니다.!!!!!!!!

입에 넣으면 사르르르르 녹아요 ㅠㅠ





족발 한쌈 하시겟어요?ㅎㅎ

막국수 얹어먹으면 꿀꿀맛!!!





캬~ 한상 가득!!

2명에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둘다 먹고난뒤 배터질려고하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한물 갔내요...ㅠㅠ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밥이 무료라는 사실!!

밥이랑 같이먹으면 금상첨화!!

밥은 셀프라는사실 잊지말고 가세요~!ㅎㅎ





 전화로 예약하시고 매장방문시 2000원 할인이되며

빨리 받아가실수 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며 맛도 일품인 지환이네족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