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제주돈통

주소: 강원 춘천시 스무숲1길 38-11

연락: 033-264-5889

영업: 17:00~23:00 / 매주 수요일 휴무

오늘은 스무숲에 먹자골목에 위치한

제주돈통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제주돈통은 메인도로에 위치하지 않아

첫 방문이라면 조금 찾기 힘드실 수 있으니 지도 확인은 필수!

저희가 방문했을 땐 세 팀 정도 있어서 조용했고

춘천에서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제주돈통 괜찮을 거 같습니다.

 

저희는 오겹살이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기에

오겹살부터 달리기로 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위 사진과 같은데 신선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양파절임과 소금.

소금은 일반 소금이 아닌 거 같아요!

맛이 살짝 다르다고 할까요?

오겹살은 주방에서 초벌 해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굽는데 시간을 안보 내서 좋았고 옷에 냄새가 덜 배겨서 좋았습니다.

 

초벌로 나온 오겹살은 불판에 3분 정도 올려놓으라고 사장님께서 그러시더라고요~

그래서 3분 후에 뒤집어 줬는데 오겹살 색깔이 먹기 좋게 변했더라고요 ㅋㅋㅋㅋ

김치찌개? 같은데 맛은 그냥 그랬어요...

한 수입 먹고 패스...

오랜만에 먹는 오겹살!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기 도둑 멜젓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이 무려 두배!

저는 개인적으로 깻잎장아찌랑 먹을 때가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항정살 1인분만 주문해봤는데

오겹살이랑 색다른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오겹살이 더 맛있었습니다. ㅜ ㅜ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꽃살로 마무리했어요!

꽃살은 판을 교체해야 하니 마무리로 드시는 걸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꽃살 마블링 보이시나요?ㅋㅋㅋ

(군침... 또르르르 꿀꺽!)

꽃살은 한점 한 점이 중요하니

한 점씩 구워서 본 맛을 음미해야 해요!!

구울 때 핏기가 올라오면 그때 뒤집어서 살짝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와... 배가 불렀지만... 꽃살이 입에 드러왔는지도 모르고

사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네요 ㅠㅠ

여러분 방문하시면 오겹살 드신 후 꽃살로 마무리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강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