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등불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4

영업: 11:30~14:00 / 18:00~24:00

B.T 14:00~18:00(토요일, 공휴일 휴무)

*코로나로 시간 변동 있으니 참고

 

오늘은 현지인 친구가 성수역 근처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성수역에서 모여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현지인이 추천하는 성수역 맛집 '등불'<등갈비&불고기> 전문점.

갈비는 좋긴 한데... 매운 갈비를 판다고 해서 망설였지만...

안 맵게도 가능할 수도 있다고 해서 일단 방문해봤습니다.

 

창가 쪽에 매운 글씨가 보이네요 ㅋㅋㅋ

불닭도 매워서 잘 못 먹는데^^;;

7시쯤 방문했을 땐 2팀 정도 있었고 얼마 안 돼서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손님들이 몰려왔습니다.

(이 집 맛집 인가 봐~~)

 

메뉴판은 별도로 없었고 주방 쪽에 위치한 메뉴판을 참고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사장님께 맵기 조절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가능하다고 하셨고

저희는 불닭보다 안 맵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요즘 계란은 금값이라 집에서도 못 먹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계란 프라이를 주셨어요!!!

갬동`s

 

주문한 지 얼마 안 돼서 매운 갈비 中 나왔습니다.

동대기에서 비슷한 음식을 먹었었는데 서울에서는 처음 먹어보네요 ㅋㅋㅋ

등갈비 살은 너무 부드러웠고 맛도 훌륭했고

맵기도 저희가 요청한 데로 나와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무리는 볶음밥을 먹어야 한다며 ㅋㅋㅋ

볶음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good!

 

양이 부족해서 ㅋㅋ

저희는 추가로 철판 주꾸미 2인분을 주문해서 배불리 맛있게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