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울 비건 카페 / 한성대입구 카페] 동물과 자연을 사랑하는 패밀리앤프렌즈

패밀리앤프렌즈


연락: 010-6341-3574

주소: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 14길 37 1층

영업: 09:30~21:00(평일) / 11:00~21:00(토) / 일요일 휴무


#비건카페 #서울비건카페 #한성대카페 #한성대입구카페 #패밀리앤프렌즈



오늘은 바리스타 2급 멤버들과 패밀리앤프렌즈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패밀리앤프렌즈 카페는 비건 카페로 알려진 곳입니다.

처음으로 비건 카페에 방문해보는데 그 맛은 어떨지 또한 커피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모든 제품을 식물성 재료로 만드는 비건 카페~!



외관이 참 예뻐 보이죠?ㅎㅎ

1층과 루프탑을 운영하는 곳이라 매력적인 곳입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뚜렷한 철학을 가지고 있으셔서 참 좋았습니다.

동물과 자연을 사랑하는 사장님!!

대부분 손님들께서 텀블러를 다 챙겨오시더라구요!!

참 신기하고 리스펙했습니다~!

(저도 플라스틱프리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텀블러 테이크 아웃시 500원 할인!! Wow

아메리카노 1000원이나 할인?? ㄷㄷ;

2인 모두 텀블러 지참하시면 아메리카노 1+1 대박....



패밀리앤프렌즈 영업시간 안내


월-금 09:30~21:00

토요일 11:00~21:00

일요일은 휴무


빵은 11시30분에 나온다고 하네요~!



인테리어에 대해 디테일하게 신경을 쓰신 흔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과 많은 대화를 했지만...

창업은 참 어려운거 같아요~


바리스타 2급 배웠다고 단순하게 창업을 생각했었지만....

현실은 다르더라구요..



내부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소규모 인원을 수용하기에 적당한 규모인거 같아요~!



로스팅 작업을 직접 하신다고 하는데... 대단!!



모든 재료는 식물성 재료로 사용하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저희는 몇개씩 골라봤어요~!



어떠한 재료들이 사용하는지 체크 해보세요~!

흔히 우리가 알던 재료랑 차이가 많이 납니다 ㅎㅎ



판매 수익금은 전액 동물을 위해 후원하신다고 하시네요~!

(사장님 너무 멋지세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여행도 많이 다니셔서 그런지 여행책도 많았고 비건에 대한 책도 많이 있네요.



로스팅을 직접 하시기 때문에 종류가 조금 많네요~!

원두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네요!!


아프리카와 중남미 원두 차이는 산미가 강하냐 약하냐 차이~!

커피도 알고 마셔야 맛있다는걸 알려드립니다~!



콜드블루 원액도 판매하고 있어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먼저 빵이 나왔는데 흔히 우리가 알던 재료들로 만든게 아니라 그런지

맛은 좀 덜했지만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아직...애기 입맛이라 그런지 설탕도 들어가고 해야 맛있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비건 빵이 맛이 없다는건 아니에요~!



와사비쿠키는 조금 딱딱해서 먹기 힘들었지만

나머지 빵들은 부드러웠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디저트엔 커피가 빠지면 섭하죠~!

누가 찍었는지 사진 참 예술이네요 ㅋㅋㅋ



루프탑을 이용하실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쓰레기는 1층 카페에서 버려주시면 됩니다.



루프탑으로 올라오시면 실내 전용 2곳과 야외 테라스 1곳이 있어요~!



야외 테라스는 총 4명정도 이용하실 수 있고

실내 공간은 1~2명정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커피 주문하시기전에 좌석을

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경치는 뭐 없지만.. 시야가 넓어서 시원시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