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월계동 카페 / 인덕대 근처 카페]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달렉스

달렉스


연락: 010-9928-3669

주소: 서울 노원구 초안산로2라길 19-20

영업: 09:00~21:00(평일) / 10:30~19:00(주말&공휴일)


#월계동카페 #인덕대카페 #월계동마카롱 #월계동케익 #월계동커피



오늘은 바리스타 2급 수업이 끝나는 날이다.

한달이라는 시간이 금방 지나갔다...ㅠㅠ


수업 마친 후 우리는 같은 반 oo님의 가족이 운영하시는

달렉스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인덕대 근처 골목에 위치해 있지만 접근성이 좋아

인근 주문들이 많이 찾는 거 같습니다.



아메리카도 저렴하고 디저트도 저렴해서

학생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아니 모두가 ㅎㅎ



내부는 화이트 인테리어로 깔끔해서 공간이 넓어 보이네요~!



요일별 500원 할인이 된다니... 대박 아닙니까?ㅎㅎ

월 - 까페라떼, 화 - 바닐라 라떼

수 - 레몬 에이드, 목 - 제철 과일쥬스

금 - 초코라떼 


와이파이는 직접 가셔서 확인하시길!!ㅎㅎ



모든 메뉴들이 가격이 착합니다~!

저희는 단체로 방문해서 여러 음료들과 디저트를 주문을 했습니다 ~^^



캬~! 환경을 생각하시는 사장님!!

멋지십니다~! 엄지척!!



제가 카페에서 디저트를 많이 안먹어봐서 그런지

신기한 메뉴들이 참 많네요 ㅎㅎ



마들렌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쥬!!



2~3층은 마카롱 종류들이 진열 되어 있고

1층은 타르트 위주로 진열 되어 있습니다~!!



처음보는 크렘뷔렐레~!

에그타르트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달지도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몽 타르트는 자몽이 얹어져 있어서 단맛, 신맛, 쓴맛을 모두 느낄수 있어요~!

신선한 과일을 사용하셔서 그런지 식감과 맛이 참 좋네요~!



블루베리 타르트와 카푸치노~!

(블루베리 역시 신선!!!!)


카푸치노...

바리스타 2급 실기를 보신분이라면 아실거에요~

하트 그리기 참 어렵다는걸 ㅋㅋㅋ



녹차 젤라또~!

이건 언제 먹어도 참 맛있단 말이야~ㅎㅎ



요건 요거트 젤라또~!

개인적으로 요거트 젤라또를 좋아합니당~^^



라즈베리쇼콜라와 딸기뉴욕치케~!

처음 먹어봤는데 달지도 않고 라즈베리와 딸기가 들어 있어서

새콜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커피만 먹어서 저는 아이스 레몬차를 마셨습니다~!

(깔끔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레몬차~!)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