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 고창(대산면)-함평 / Ep17] 서울에서 해남까지 대한민국 국토일주

서울에서 해남까지 대한민국 국토종주


일정: 2020.06.09~07.05 / (해남까지 22일) / 635.94 Km  

*06.24~06.27 회사업무로 서울로 복귀 후 고성으로 이동(비용 제외)


★ 17일차 2020.06.29


일거리: 30.7km

누적: 468.15km

일정: 고창(대산면)-함평



오늘은 새벽 4시에 출발~!!

루트를 확인해보니 편의점이 없어서 큰 물을 가방에 넣고 출발했습니다.

사전 체크는 필수!



서울에서 전라남도까지 오기 참 힘들었다.

대한민국도 산티아고 순례길처럼 루트가 빨리 만들어지길....



자! 그럼 힘을 내고 추우발~!

Let`s get it



출발하다 보니 저 멀리 풍경이 참으로 신기했다.

새벽 풍경 예술이쥬?



지도를 보고 따라갔으면 개척해서 갔지 싶다.

지도는 믿을게 못돼...(네이버 지도, 카카오 지도 노답)

어쩔 수 없이 차도로 갔지만 약 1시간넘게 언덕이였다...

차들도 빨리 다녀 위험한 코스.



언덕 끝을 지나 장성군에 진입했습니다.

이제부터 내려막길!!ㅋㅋㅋㅋ

내력막길은 무릎에 안좋긴 하지만 빨리 갈 수 있어서 넘나 행복한거~~



내려왔더니 이제부터 평지다!!

차들도 별로 안다녀서 굳굳굳!



오늘 빨리 출발한 이유는 바로 함평 로컬푸드 향토 뷔페에 오기 위해서다.

가격도 훌륭하고 모든 음식들이 신선해서 주변 노동자들이 많이 찾아준다고 한다.



우리는 일찍 도착해서 밖에서 휴식을 취한 뒤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뷔페중에 이렇게 컬리티 좋은 곳이 있던가...

채소들이 정말 신선했고 특히 제육볶음이 제일 맛있었다!!

걸으면서 항상 생각했던 곳이기도 하다.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해 먹었다... 나중에 따로 재방문 하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곳이다.

함평 로컬푸드 향토 뷔페 추천!!!



밥을 너무 먹었는지... 숙소까지 이동하는데 너무 힘들었다 ㅋㅋㅋㅋ

(출발 할려니 비가 엄청 내렸다..)


국토대장정 Ep18 후기 보러가기

https://tmdfo6283.tistory.com/735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