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울-땅끝마을/국토대장정] 대한민국 국토종주 Ep4 [평택-평택]

서울에서 해남까지 대한민국 국토종주


일정: 2020.06.09~07.05 / (해남까지 22일) / 635.94 Km  

*06.24~06.27 회사업무로 서울로 복귀 후 고성으로 이동(비용 제외)


★ 4일차 2020.06.12


일거리: 20.47km 

누적: 94.3km

일정: 평택 -> 평택



새벽에 일어나서 하늘을 보는데 너무 아름다운게...참 예술!!

친구녀석은 불편했는지 일찍 일어났더라구요 ㅋㅋ



다시는 텐트에서 안자기로...~^^;;

서로 몸이 뻐근한 날..ㅋㅋㅋㅋ 힘내보자 친구야!!



조금 걷다보니 넓은 호수가 보이네요~!

날씨도 날씨지만 풍경이 정말 예술!!



와 지나가는데 비행기가 코앞을 지나 가더라구요 ㄷㄷ

살짝 무서웠지만 ㅋㅋ 사진 대박!!



역 근처에 도착해서 아침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

음료수는 후원을 받은거라 항상 인증사진을 찍고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추울~바알~!

오늘은 그늘막 친구들이 많아서 편안하게 걸을 수 있었고

도로상태도 좋아서 컨디션 굳굳!!



전 날 미리 찾은 식당은 바로 한식뷔페입니다.

평소에 뷔페는 웬만하면 안가는 곳인데... 배를 채울려면 한식뷔페만큼 좋은 곳이 없어요!!



반찬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할 수 있었고

밥도 2가지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마무리로 수정과나 식혜를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대박이죠!!

평소에 이런거에 감사함을 못느꼈는데... 요즘 많이 느끼고 배웁니다 ㅎㅎ


뷔페 사장님 및 직원들분께서 친절하셨고

많이 먹는다고 눈치 안주셔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무려 5500원!! 대박이쥬!!



식당에서 쉬기 뭐해서 조금 걸어서 벤치 있는 곳에서 조금 쉬었습니다.

배가 든든하니 걷기가 싫어지더라구요 ㅋㅋㅋ

걸을 땐 소식!! 끝나고 배불리 드세요!!



평택이 보인다!!! 평택!! Ok, Let`s get it!!

참고로 평택 엄청 넓어요.. 평택에서 평택 밖에 못걸었어?? 이런분들도 계실텐데,

평택 엄청 크네요 ㅋㅋㅋ



시내로 들어오니깐 응원문구가 있네요?

팬이 생겼나? 잠시 착각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이런 거 보면 뭐야! 이런 걸 했을 텐데...

오늘은 정말 힘이 많이 됐네요!! 감사합니다.



사우나에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사우나 근처에 위치한 커피샵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으면서 힐링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걸음속도가 조금 빠른편이고

친구는 키는 큰데 걸음속도가 느려요.. 보폭의 차이는 있겠지만 자기 페이스가 중요합니다.

꼭 같이 걸을 필요는 없어요. 다만 격차가 너무 심해지면 안되겠지요.


* 최근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마을회관 및 사우나 등 운영 안하는 곳이 많았습니다.

꼭! 전날에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국토대장정 Ep5 후기 보러가기

https://tmdfo6283.tistory.com/721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