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울-해남 / 국토대장정] 대한민국 국토종주 Ep3 [수원-평택]

서울에서 해남까지 대한민국 국토종주


일정: 2020.06.09~07.05 / (해남까지 22일) / 635.94 Km  

*06.24~06.27 회사업무로 서울로 복귀 후 고성으로 이동(비용 제외)


★ 3일차 2020.06.11


일거리: 20.6km

누적: 73.8km

일정: 수원 -> 평택



오늘도 새벽에 출발로 얼굴이 팅팅 부었네요 ㅋㅋㅋㅋ

어제 오후에 비가와서 날씨가 많이 습한 하루였고... 많이 더웠습니다 ㅠㅠ



사우나에서 조금 나오면 시골 풍경의 도로가 나오는데

이 도로를 끼면서 이동했습니다. 



걷다 보니 오산에 도착했습니다. 

오산은 경기도 남서부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많이 지쳐보이네요 ㅋㅋㅋ

여러분 걸을때 아무리 힘들어도 자전거전용으로 걸으면 안됩니다.

제 친구 물집이 잡혔다면서 자전거전용으로 걷더라구요...

(*자전거가 지나가면 피해드렸습니다.)



햇빛을 직방으로 맞으니.... 헤롱 헤롱 ^^@@

다행히 그늘 막이 있는 공원이 있어서 약 1시간 동안 휴식을 가졌습니다.

친구는 코 골면서 잘도 자네요 ㅋㅋㅋ



눕자마자 잘자는 친구~!

많이 힘들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에너지를 비축하고 힘차게 다시 출발~! ~!

길은 참 아름다웠는데 너무 더워서 풍경이고 뭐고 그냥 직진!!! 



오늘은 편의점도 없고 사우나도 없고 참으로 불편한 하루....

결국 다리 밑에서 텐트를 설치하고 잠을 자기로 했어요.

텐트 1개에 성인 남자 2명이 같이 잤는데 너무 좁아요 ㅋㅋㅋㅋㅋㅋ

지쳐서 아무 생각 없이 잤지... 아니였으면 못 잤을 거에요!!



땡볓에 걷는건 너무 힘들었고 편의점도 없어서 물 구하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가방이 무겁더라도 물은 꼭 넉넉하게 챙겨서 걸으시길 바랍니다.

잠은 뭐니 뭐니 해도 집이 최고!


국토대장정 Ep4 후기 보러가기

https://tmdfo6283.tistory.com/720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