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태국음식/쌀국수맛집) 태국 현지맛을 느낄 수 있는콘타이 종로점

콘타이 종로점


연락: 02-6370-5843

주소: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영업: 10:30~22:00 /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콘타이쌀국수 #똠양쌀국수 #종로점심 #종로쌀국수 #종각점심 



센트로폴리스 지하 2층에 위치한 태국음식 맛집인 콘타이에 방문했습니다.



최근에 태국을 다녀와서 그런지 태국음식이 그리워 태국식당을 검색해서

콘타이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식당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마치 태국에 온것처럼 디자인을 해서

착각할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사진을 보면 제가 말한 느낌 들지 않나요?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큰 고민...ㅋㅋ

먼저 덮밥 종류를 구경하고



쌀국수 종류도 엄청 많아요~! ㅋㅋ

고를때 신중하게 고르셔야합니다.



커리부터 볶음요리, 똠양꿍 등 ㅋㅋ 태국에서 먹던 음식들의

메뉴가 보이네요!



저녁에 술안주 요리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저녁에 술한잔하러

와도 좋을 듯하고 사이드 메뉴도 술안주로 잘 어울릴거 같네요~



태국식 물컵이랑 소스잔

느낌있쥬?ㅋㅋ



식당에서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을

친절히 안내해주네요!



태국보양식 카오카무.

한국의 족발처럼 생겼는데 맛도 비슷합니다.



다진 돼지고기를 매운소스와 굴소스를 넣고 볶아서 만든 돼지고가 덮밥.

태국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한국에선 그런맛을 느낄수가 없네요 ㅠ



오랜 시간 우려낸 진한 육수와 큼직한 쇠고기가 가득한 쇠고기 쌀국수.

양도 많고 고기가 큼직한게 식감도 좋았어요.

육수는 제가 원하던 맛이 아니여서 그런지 조금 많이 남겼네요 ㅠ



점심에 플렉스있게 먹어봤는데 진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가끔 태국음식이 생각날때 방문하면 좋을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