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돈까스맛집/수제왕돈까스] 101번지 남산돈까스 안녕인사동점

'101번지 남산돈까스 안녕인사동점'


영업: 10:00~20:00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9

연락: 02-6954-2884


#인사동맛집 #수제왕돈까스 #돈까스맛집 #직장인점심맛집



남산가서 아직 못먹어본 돈까스...

최근에 지어진 안녕인사동 빌딩 2층에 개업한 '101번지 남산돈까스'에 다녀왔습니다.


안국역 6번출구 도보 3분, 

종각역 3-1출구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웨이팅 있더라구요...

오픈시간은 12시부터라서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101번지 남산도까스

100% 정통 수제왕돈까스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너무 좋아하고 최근에 골목시당으로 떠오른 연돈으로

수많은 돈까스 식당을 찾아다닐정도로 돈까스를 좋아합니다.



저희는 치즈돈까스를 먹고 싶었는데.. 품절

그래서 뚝빼기 치즈 떡볶이 돈까스랑 마늘 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스프와 오뎅국물!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쭉쭉 들어가네요 ㅎㅎ

스프는 개인적으로 조금 짰어요..ㅠㅠ



와... 마늘 돈까스 크기 보세요!!

엄청 크네요!! 성인 남자가 먹기에 훌륭한 크기입니다.

양념이 새콜달콤해서 맛있게 먹었고 혼자 먹기엔 양이 많아서 조금 느끼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개 주문해서 같이 먹는게 좋을 듯 합니다. 



느끼함을 잡아 준 뚝빼기 치즈 떡볶이 돈까스!!

칼칼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엔 치즈 돈까스 먹으러 방문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