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사동맛집/종각맛집] 점심메뉴 곱창전골 맛집 '종가집' 인사동점

'종가집 인사동점'


영업: 11:30~22:30(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15-13

연락: 02-733-2135


#인사동맛집 #곱창전골 #종각맛집 #종로맛집 #직장인점심 #저녁회식




오늘은 날씨가 제법 쌀쌀하고 해서 따듯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날이에요~!

그래서 최근에 방문해보고 싶었던 곱창전골맛집 종가집에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점심식사로 버섯불낙전골로 주문했습니다.

*점심 식사시 돌솥밥이 제공 된다고 하네요~^^



돌솥 버섯불낙전골 소 1개 주문이용~!

직장인은 점심시간이 엄청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사장님께 확인해보니

미리 전화주시면 세팅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미리 꼭 전화해야겠어요 ㅎㅎ







신기한게 두부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오징어 젓갈이랑 같이 먹었는데 막걸리가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업무중이라 큭...패스



주문한지 15분쯤? 주방에서 미리 끓여 오긴 했는데 시간좀 걸립니다 ㅠㅠ

그래서 미리 전화주문을 해야합니다 ㅎㅎ


칼칼하면서 양도 푸짐했고 가끔 생각날때 방문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돌솥밥이 나왔어요~!

돌솥에 있는 밥을 삭삭 긁어낸 뒤 찬물을 부어주세요~



식사를 마친 후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면 엄지~~척!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