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14일간 저온숙성된 숯불통구이 전문점 반갑다하대포 종각점

반갑다하대포 종각점


연락: 02-779-5718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9길 8

영업: 11:00~24:00


#저온숙성 #숯불통구이 #종각회식 #종로회식 #삼겹살맛집



매일 이 길을 지나가면서 언제가보지? 하다가 회식으로 방문한

반갑다하대포 종각점!


반갑다하대포 식당은 14일간  저온숙성을 거쳐 제공된다고 해요~

사이드 메뉴로는 스지요리들이 있다고 하네요.



테이블석도 있고 룸도 있습니다.

저희는 미리 룸으로 예약했고 룸은 약 20명정도 들어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오늘은 회식으로 통삼겹, 통목살, 항정살, 꼬들살, 수제생갈비를 먹어 봤습니다~^^

특히 반갑다하대포의 대표 음식인 꼬들살은 강추!!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넘 맛있었어요!!



먹느라 밑반찬을 못 찍었는데 밑반찬도 푸짐했고 

사장님께서 굽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잘 구우면 칭찬도 해주십니다~^^;;ㅋㅋ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빠질 수가 없겠죠?ㅋㅋㅋ

회식때는 평소에 못 먹는 고기류를 먹으니 배가 호강하네요~



마무리로 물냉면을 시켰어요~ㅋㅋㅋ

미식가만 안다는 고기와 냉면 조합!!

전 항상 고기를 먹을 때 마무리로 먹곤 합니다 ㅎㅎ


종로/종각에서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반갑다하대포를 추천합니다!!

맛 강추!! 꼬들살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