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점심에 갈비와 냉면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식당 배터져숯불갈비 종로점

배터져숯불갈비


연락: 02-766-9292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 114


#냉면맛집 #종로냉면 #종로점심 #종각점심 #냉면갈비



어느덧 봄이 찾아고 있어요~!!

저는 울에도 냉면을 찾아서 먹을 정도로 냉면을 좋아합니다~^^

오늘은 종로에 위치한 배터져숯불갈비에 방문 했습니다.



배터져숯불갈비는 점심특선으로 

숯불갈비정식or숯불갈비냉면을 판매하고 있어요.

무려 9,000원!! 가성비 대박이죠?



돼지갈비 무한리필이 무려 14,000원!!

맛도 괜찮았고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여기도 괜찮은 곳 같네요!



총 4인분인데 갈비 양이 생각 보다 많았어요!

맛은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저희는 숯불갈비냉면으로 주문했습니다.

점심에 고기를 구워 먹을 줄이야~^^ ㅋㅋㅋ

맛 있게 고기를 구워 주세요!!



개인적으로 고기랑 먹을땐 물냉면을 먹지만 오늘은 매콤한게 땡겨서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맛은 괜찮았지만 냉면의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뭐 고기랑 같이 먹으면 포만감은 굿!!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면에서 조금 아쉬운 점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