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이태원 데이트코스/이태원 놀거리] 스트라이크존 이태원구장

스크린야구, 사격, 양궁, 스크린낚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

스트라이크존 이태원구장


연락: 02-790-8787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7나길 40

영업: 일~목(12:00~03:00), 금~토(12:00~04:00)




요즘 올림픽으로 야구, 축구등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오랜만에 회사 동료들과 이태원에서 스크린야구, 양궁, 사격 , 낚시등을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크존 이태원구장에 방문하였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큼지막한 경기장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8시 이전 게임 시작시 1인 요금, 9이닝 기준(최대 80분) 9,900원!

초과 시에는 10분당 5천원 과금!



각 게임별로 이용요금은 다양해요!

저희는 패키지(낚시, 양궁,사격)을 이용했어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 배로 게임이 재밌겠죠?

특히 이런 곳에서 먹는 음식은 정말 맛있어요!

(멋어본 자만 알 수 있다능^^ㅋㅋ) 



우선 스크린 낚시부터 하기로 했어요!

스크린 야구장은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스크린 낚시는 처음 접해보네요!



직원분께서 사용 방법을 친절하게 옆에서 알려주세요.

처음에는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하다보니 어느새 저도 즐기고 있더라구요~ ㅋㅋ



화면에서 시키는 대로 따라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낚시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다양한 종류의 어종들을 잡아보세요!

실제 낚시처럼 낚시대에 진동이 울려 낚시의 재미를 더해주네요!



다음으로 스크린 야구를 진행했습니다.

야구는 이대이로 6이닝 내기 게임을 하기로 했어요!!

우선 각 팀별로 좋아하는 구단을 선택 해주고 난이도 설정을 해줍니다.

스크린 야구를 처음 해본다면 난이도 하를 추천합니다.



경기장은 깔끔하고 넓었었고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시설면에서는 최고네요!







저희는 난이도 중으로해서 그런지 공이 묵직하게 느껴졌어요.

당연히 치기도 힘들었구요 ㅋㅋㅋ

 


스크린 야구는 전략 게임이에요!

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투수 설정도 어느 정도 한몫하는 거 같아요 ㅋㅋ


게임 중 첫 홈런 고객에게는 홈런볼 과자를 준다고 하네요!!

아쉽지만 저희는 홈런자가 없어서 못먹어봤네요...ㅋㅋ



스크린 야구에서 빠질 수 없는 생맥주!

갈증 날 때 맥주 한잔 먹어주면 캬~~

 술값은 당연히 지는 팀이 내는거겠죠?ㅋㅋㅋ



다음으로 양궁을 해봤어요!

양궁은 이벤트 중이라 최종 점수를 통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어요!



실력자들이여~ 경품을 가져가거라!

물론 난 탈락!ㅋㅋ



직원분께서 설명을 해주는 걸 듣고 연습 3발을 쏴봐요~

저 처럼 겁먹고 쏘면 왼팔에 멍들어요ㅋㅋㅋ 긴팔 입고 하시길!!

10점 맞추기 넘 어렵네요...



마지막으로 사격을 했어요!

사격도 이벤트 중이니 참고하세요.



군필자들이면 자신감 넘쳐나죠! ㅋㅋㅋ

저 역시 그런 마음으로 게임을 임했는데 영점 조절이 안 되어 있는지 잘 안 맞더라구요ㅋㅋㅋ



여러분도 저처럼 쐈다가는 빵발만 맞추실 거예요 ㅋㅋ

어느정도 감을 잡고 쏘는걸 권장합니다.


이태원 데이트코스로 정말 즐길 수 있는게 많았고, 모임 장소로 정말 좋네요!

스크라이크존 이태원구장에서 이태원 스크린야구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