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청년울산대장정

청년! 푸른 울산을 품다!

2016.06.27 ~ 2016.07.06

9박10일

2일차

명선교 -> 옹기마을 -> 울산대공원 -> 울산박물관 -> 선암호수공원



아침이 밝아 왔습니다.

오늘은 아침미션이 있어서 새벽 4시30분에 기상했어요.....ㅠ



기상 미션하러 가야하는데...저희 2팀 집합이 늦어져

미션장소까지 뛰어갔습니다..(젠장)



후다닥 미션 사진을 찍고

청년울산대장정 네이버 카페에 가입을하여 업로드를 해야 합니다.



거대한 우체통과 편지지 한장

나름 분위기 있게 찍었죠?



도착하여 팀별로 텐트를 걷고, 아침밥을 먹었습니다.

또 다시 집합하여 청년울산대장정 체조를 배워봅니다.



남자들은 매일 돌아가며 팀별로 기수를 합니다.

그리고 매일 물은 출발하기 전 1병씩 줍니다~ 

 


날씨가 많이 뜨거워.. 다들 피부를 꽁꽁 가렸어요 ㅋㅋ



첫날부터 언덕이…. 뭐이리 많은 것인지 ㅋㅋㅋㅋ

날씨도 너무 더워…. 집중못하는 대원들이 발생하여

다 같이 오리걸음으로 언덕을 올라갔습니다. (허벅지 터지는줄......)



다음 장소인 옹기마을이 왜이렇게 멀게 느껴지는건가요?

가도가도 끝이 안보이네요 ㅠㅠ



드.....디어 옹기마을에 도착하였습니다.

다들 지쳤을 텐데 표정 하나 웃음꽃이 피었네요? ㅋㅋ

바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귀하다는 돌미역을 저희를 위해 선물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옹기를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만든건 해단식때 받아 볼 수 있어요~!



옹기마을에서 쉬었더니....발걸음이 무거워졌어요.

날씨도 덥고 지친다 지쳐...



울산박물관에 도착하여 박물관 구경을 하고

잠깐이나마 휴식을 취합니다.



다시 출발하여 오늘의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였습니다.

오늘도 지원팀이 저희를 반겨주네요~(수고했어요~!!)


청년울산대장정 3일차 후기 이동 CLICK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