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혜화 카페/대학로 감성카페]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커피, 마띠에르

커피 마띠에르


연락: 02-745-9717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41-6

영업: 12:00~21:00



지인과 점심을 먹고난 후

카페를 찾아 돌아다니다가 커피, 마띠에르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코로나2차 격상에 따라

이 기간 동안에는 12:00~18:00까지 영업을 하고

주말은 휴무 한다고 하네요 ㅠㅠ

*음료(천원할인)



커피는 뭐 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어서

아아 주세요!! 이랬는데....

2가지 종류가 있어서 선택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앤 썸(중배전)

과일톤의 산미와 캐러멜, 클린컵 다양한 풍미


*리볼버(강배전)

다크 하지만 쓰지 않고 묵직한 바디감과 초콜렛


저는 산미가 좀 있는 걸 좋아해서 중배전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원두를 볼 수 있었고

다양한 커피 도구들을 볼 수 있었어요!



뒷쪽에는 디저트 코너가 있는데

고급스러운 접시부터 다양한 제과가 있어서

가볍게 디저트로 먹기에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밥을 먹고와서...ㅠ



커피, 마띠에르 제과를 담당하시는 사장님께서

직접 디저트를 만든다고 하시네요~!


냉동제품이나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매일매일 신선한 제과를 만든다고 합니다.



로스팅을 직접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스페셜티 생두를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3일의

상미 기간을 가지고 10일내에 사용해서 신선한 커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코로나 2차 격상으로 내부에서 커피를 마실 수 없어서

내부에서 마실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지만...

사장님게서 인터리어에 많이 신경 쓴 걸 알 수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