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방학동 맛집/도봉 맛집] 멕시코 요리맛집&분위기 좋은 술집 리코스퍼블릭

리코스퍼블릭


연락: 02-6221-2233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150다길 28

영업: 화~목 17:00~02:00

       토~일 17:00~03:00

월요일 휴무

*코로나 2단계기간 영업시간 16:00~24:00변경


#타코맛집 #방학동타코맛집 #도봉구타코맛집 #멕시코요리전문점



방학역 근처에 위치한 리코스퍼블릭에 다녀왔습니다.

동네주민인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분위기가 좋고

멕시코 음식이 맛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가게 앞부분만 찍은건데

인테리어 깔끔하고 느낌있죠?



저희는 비프 치미창가 1개를 주문했어요.

치미창가는 기존 부리또를 베이로

특제 치미창가 소스와 사워크림으로 마무리한 후

신선한 샐러드와 야채가 곁들여진 음식입니다.


*동네주민이 추천한 안주인데.. 기대가 되네요~^^

 


사장님께서 타카, 퀘사디아, 피자 등이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이미 식사를 하고 와서 안주를 1개만

 시켜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다양한 프리미엄 생맥주와 수제 생맥주가 있어서

맥주를 좋아하신 분들은 선택폭이 넓어져서 좋겠어요!!



병맥주와 소주 등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소토닉(소주+토닉+깔라만씨+레몬)이랑

소주1병을 주문했습니다.



리코스퍼블릭에서 기본 과자 나쵸가 나오는데

맛있다고 평이 좋더라구요~!

리필은 1번만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주문한 비프 치미창가가 나왔어요~!

처음 먹어보는 치미창가인데 고소한 고기냄새와 특제 소스냄새가

후각을 자극하네요~^^

양도 푸짐하고 재료들이 신선한게 눈으로 딱 보여요!


소스랑 고기가 너무 잘 어울렸고 가운데 고기가 가득 들어 있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동네주민이 추천한 음식답네요~!



다음으로 불고기 타코를 주문했는데

먹느라 바빠서 ㅋㅋㅋ 사진을 조금 늦게 찍었는데

원래는 3개가 나옵니다!!


타코는 6인치 또띠아에 선택에 따라 새우, 불고기 , 닭고기를 

베이스로 양상추와 피코, 샤워크림 등을 올려

특제소스가 곁들여진다고 하네요.


타코 맛집답게 정말 맛있었고 양도 푸짐하게 넣어 주셔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가 식당에서 먹었지만 배달도 가능한 걸로 보아

동네 주민들은 맛있는 타코 등을 집에서 먹을 수 있는 게 부럽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