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즈볼&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주소: 서울 노원구 마들로3길 15 월계이마트

영업: 10:00~21:00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른 영업시간 변경)


*2020.12월 휴무일

12월13일(일), 12월27일(일)


#이마트트레이더스 #이마트트레이더스 월계점 #이마트트레이더스 피자



오늘은 지인과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다녀왔습니다.

올해 코스트코 회원가입을 하고 딱 1번 갔었는데 너무 대용량이라

혼자사는 저에겐 너무 부담되서 후회가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새로 알게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회원비가 없고 집 근처에 있어서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실행 전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은 10:00~23:00였으나

2.5단계로 격상되면서 10:00~21:00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최근에 인터넷을 1년 연장하면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을 받아서 상품권을 교환하러

모바일 상품권 무인계산대에서 교환을 했습니다.



문자에 바코드가 2개가 있는데

위에 있는 바코드를 먼저 승인요청 후

그 다음에 2번째 바코드를 입력하면 오른쪽 쿠폰 목록에 등록됩니다.



입력 후 신세계 상품권 5만 원으로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바로 주류 코너부터 돌았는데

수많은 주류가 있었고 저렴한 와인부터 고급 와인까지 다양했습니다.



자차가 있었으면 술을 조금 사고 싶었는데...

대중교통으로 왔기에... 꾹 참았습니다 ㅠㅠ



냉동식품들을 구경하고 씨푸드 코너로 이동했습니다.

푸짐한 씨푸드 샐러드가 14,980원..!

집들이할 때 준비하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하면

 차돌박이구이를 구입한다고들 하죠!!

저에겐 너무 양이 많아서 패쑤...



요즘 재철음식으로 가리비가 인기가 많죠!!

요즘 자주 찾아서 먹곤 했는데 가격도 참 착했어요.



훈제연어 슬라이스부터 생연어까지.. 

다양하게 파네요!



다양한 종류의 초밥들이 있었고

가격도 참 착했어요!!



제가 의정부에 살고 있어서 그런지

부대찌개가 많이 끌리더라구요 ㅋㅋㅋ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착하고!!



족발, 통닭 등 대용량의 음식들이 참 많았어요 ㅋㅋ



크기 보세요 ㅋㅋㅋ 와우!

집들이 음식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준비하는 걸로 ㅋㅋ



닭강정이랑 새우강정도 있더라구요!!

푸짐한 양에 착한 가격까지!!



저는 개인적으로 빵을 너무 좋아하는데...

빵 코너에서 쉽게 자리를 못 벗어 났어요 ㅋㅋㅋㅋ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제 시선을 사로잡았네요 ㅋㅋㅋ



치즈 케이크가 만 삼천 원? 정도 했는데

가격 너무 착하지 않나요?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즈 케이크!!



다양한 종류의 에그타르트~!

냄새가 너무 좋았고 가격도 매력 있어서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저렴하게 구입하셔도 될 거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즈볼을 먹고 싶었는데,

아직 준비가 안됐다면서... 나중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방문했을 땐 13시쯤이였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자주 사 먹는 투움바 파스타!!

요즘 핫한 음식인데 여러분은 드셔보셨나요~!

아직 안 드셔봤다면 추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