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대학로 초밥맛집 / 혜화역 맛집] 가성비와 맛을 사로잡은 은행골 대학로점

은행골 대학로점


연락: 02-486-4988

주소: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6길 38

영업: 11:30~22:00 / 일요일 11:30~21:00 / 화요일 휴무


#대학로맛집 #혜화역맛집 #은행골대학로점 #은행골 #대학로가성비맛집



오늘은 혜화역에서 바리스타 수업을 끝낸 후

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을 한참 생각하다가 결정한 곳은 바로 은행골 대학로점입니다.

저는 처음 방문한 곳인데 친구는 여러 번 방문했다고 하는데 맛은 뭐 괜찮다고 하네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영향인지... 주변 식당에 손님이 없어서

 텅텅 비어 있던데 마음이 아프네요 ㅠ_ㅠ


저희는 2시쯤에 방문했는데 저희 포함 두 팀만 있었어요~!!



점심에 고급진 요리보다는 가볍게 저희는 특미초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테이블 보니 섞어서 주문을 하네요~!

저희도 그렇게 주문할 걸 그랬어요 ㅋㅋㅋㅋ



초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은행골에서 알려줍니다~!


생강을 간장에 찍어서 생선에 붓처럼 바른 후 먹으면 꿀맛~!

간혹 밥이 부서지는 경우가 있으니 드실 때 조심하세요 ㅎㅎ



기본 상차림입니다.

간단하죠?ㅎㅎ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나온 참치(아카미)와 연어입니다.

아카미는 주로 참치의 몸 안과 등 쪽에 분포해 있다고 하네요~


2인 기준으로 같이 나온거라 나눠서 먹어야 합니다~^^

비린내는 전혀 없었고 부드러워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이야기 하면서 천천히 먹느라 포만감이 금방 오더라구요 ㅋㅋㅋ)



우동?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약간 짭짤하긴 한데 초밥이랑 먹기에 잘 어울립니다.



활어초밥과 새우초밥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뭐 이것도 맛있었지만 참치와 연어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제 블로그를 보고 방문하신다면 각각 다른걸 주문하셔서 드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