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캐리커쳐 롤케이크/이미지 케이크] 수제 디저트 매장 미밀케이크(Mimealcake)

미밀케이크(Mimealcake)


연락: 070-4142-0153

주소: 서울 동대문구 신이문로 10 2층

영업: 매일 10:00~21:00

카카오톡 ID: mimeal

가격 별도문의


#동대문 수제디저트 #신이문 수제디저트 #미밀케이크 #캐리커쳐 롤케이크



오늘은 지인이 생일이라서 특별한 선물을 위해

 캐리커쳐 롤케이크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수소문 끝에 찾은 곳!!)


저는 전날에 미리 연락을 드려서 요청을 했고

코로나로 인해 택배는 어렵다고 하셔서 방문을 택했습니다.



저처럼 1층만 찾고 계시면 못찾아요...

꼭 위를 쳐다보면서 찾길 바랍니다.



계란을 오르면 미밀케이크 간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잉...?ㅋㅋㅋ 여기 미밀케이크 맞나요?

당황했지만.. 여기가 맞습니다.

도착하시면 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벨 소리를 듣고 사장님께서 문을 열어주십니다.)



저는 어제 예약을 했다고 말씀드렸더니 바로 물건을 주셨어요~!

안에서 먹을만한 자리는 없어 보였고 구입만 할 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



제가 주문한 롤케이크~!

지인이 술을 좋아해서 소주병 이미지로 요청드렸더니 너무 잘나왔네요~^^



포장도 너무 예쁘게 해주셨고 마카롱? 먹어보라고

서비스로 챙겨주셨어요~^^



생일자가 이런 케익은 처음 받아본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ㅋ



자기 이름을 파먹는 생일자~!ㅋㅋㅋㅋ



ㅋㅋㅋㅋ 사진으로 좋은 추억 남겨드렸습니다.


우유맛생크림이라 그런지 너무 부드럽고 달달해서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손으로 눌러도 잘 안드러가더라구요~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